본문 바로가기
풍경사진세상/그외

포항 가볼 만한 곳-포항운하-영일대-포항야경-RX1R2(RX1RM2)-바티스2.8/18(바티스18mm)

by 하하세상 2017. 3. 7.

 

포항 다녀온 사진도 3번에 나눠서ㅋㅋ

포항 야경입니다~

아경은 정말 찍으면 찍을수록 어려운 거 같습니다~

스킬이 많이 부족하네요ㅠㅠ

 

보통 야경 찍으면 빛갈림이 있어야 한다는 생각때문에 조리개를 무조건 조이는데~

개인적으로 3번째 사진처럼 찍어도 이쁜 거 같아요~

훨씬 현실감?현장감이 있는 거 같아서 좋은 거 같네요ㅎㅎ

 

월녀의 해물포차

호미곶 부근인데~~여기만 장사가 잘 되더라구요~

예전에는 장사가 안되는 집을 팔아주고 싶은 생각이 컸었는데~

요즘은 장사가 안되면 그만큼 음식재료도 신선하지 못하지 않을까?하는 생각에

그냥 장사 잘되는 집에 줄서서 먹는 거 같네요~

 

여튼 해물라면 너무 맛있었습니다ㅎㅎ

해물칼국수도 괜찮은데~저는 라면이 특히 맛나더라구요ㅎㅎ

티비보면 저 좋은 해산물을 굳이!!

라면에 넣어먹지?? 했는데~~

왜 넣어먹는지 알았던 날이었습니다ㅋㅋ

 

A7R2에 바티스2.8/18(바티스18mm)와 RX1R2(RX1RM2)로 촬영했습니다.

 

모든 사진 촬영해 드립니다.

(촬영된 사진은 블로그나 SNS에서 사용될 수 있습니다)

 

*인스타그램 : jinyuanhong

 

*문의* 카톡 ID : kirsche24